아시아/베트남

호치민 3군 카페추천 'De La Sol', 아이스 콜드 브루어 커피와 고급 디저트를 먹을 수 있는 력서리 커피숍

뚜벅이PD 2023. 3. 21. 23:30

호치민 3군 카페추천 'De La Sol', 아이스 콜드 브루어 커피와 고급 디저트를 먹을 수 있는 럭셔리 커피숍

 

 

De La Sol 커피숍은

많이 지나다니면서도 여기가 커피숍인지 모르고 다니던 길에 있는 숨겨진 보석과도 같은 곳이다.

아늑하고 친근한 분위기의 De La Sol은 맛있는 커피와 고급진 디저트를 찾는 현지인들이 많이 찾고

사진을 많이 찍으러 오는 인기 있는 장소이다.

 

건물은 외벽 모두 유리로 되어 있고 

외관에 1층에서 2층으로 돌아서 올라가는 길이 아주 인상적이다.

 

사진의 왼쪽에 보이는 곳이 커피숍이다.

 

 

낮시간 사진을 찍는 사람이 많았던 곳인데

저녁 시간이 되니 사람들이 많이 줄었다.

 

 

야외 오픈 테이블과 자리

실제 현장에서 보면 분위기가 아주 좋다.

2층으로 올라가는 길을 뒤 바로 왼편이 커피숍 출입구이다.

 

커피숍에 들어사면 갓 내린 커피 향이 어서 오라고 반긴다.

인테리어는 아주 단순하고 모던하지만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방해받지 않고 이야기 나누며 커피를 마실 수 있다.

 

 

2층도 있다는 글을 읽었는데 가보지 않았다.

내가 앉은자리에서 바라보는 커피숍 실내 모습.

왼편가운데쯤이 출입문이다.

 

내가 주문한 콜드브루어와 디저트(이름이 생각 안 남)

커피에 건조한 레몬 같은 조각을 넣었는데

커피 향의 풍미를 더했다.

고급진 디저트는 포크를 사용하기 아까울 정도로 예쁘고 

맛이 정말 궁금했다.

 

[가격]

커피 : 60,000동 (3,300원)

디저트 : ? (죄송합니다. 기억에 안 납니다.)

 

커피값 보다 훨씬 비쌌던 것으로 기억..

 

 

 

디저트 왼편에는 금박이 올려져 있고,

오른쪽 돌덩이 위에 꽃잎이 올려져 있는 것도 먹는 것이다.

떡처럼 생긴 것이 입안에서 사르르 녹았다.

너무 달지도 않으면서 정말 맛있었다.

왼쪽 디저트는 정말 달게 생겼는데..

 

망고 패션프루트 치즈케이크

디저트가 담겨 있는 접시도 감각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었다.

디저트에 비교하면 콜드 브루어 커피는 너무 초라해 보였다.

 

내가 앉은 곳에서 끝에 이런 자동차가 전시되어 있다.

왜 이런 게 있는 것인지...

예술작품 같기도 하고...

이 건물에서 전시회와 공연도 한다고 한다.

 

De La Sol 커피숍에 들어서기 전에 너무 더워서

위로 올라가 보지 못했는데

다음에 방문하면 위에 올라가서 사진도 찍어 보리라 마음먹는다.

사실 두 시간 전쯤에는 사진을 찍는 사람이 아주 많았었다.

여기 커피숍 재방문 의사는 별 5개 ★★★★★

 

 

 

 

★ 주소 : 244 Pasteur, Phường 6, Quận 3, Thành phố Hồ Chí Minh

★ 영업시간 : 오전 9시 ~ 오후 9시

★ 전화 :  구글지도에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