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베트남

호치민 8군 찐 로컬 해산물 거리, Oc Ngon에서 해산물 싸게 마음껏 먹기

뚜벅이PD 2023. 3. 15. 16:35

호치민 8군 찐 로컬 해산물 거리, Oc Ngon에서 해산물 싸게 마음껏 먹기
 
호치민의 한인들이나 여행객들은 대부분 4군의 해산물 거리를 많이 방문을 한다.
그러나 식사를 하다가 보면 복권파는 사람, 여러가지 물건을 파는 사람들로 인해서 식사에 집중할 수 없고 어떨땐 기분이 상하기도 한다.
 
8군의 해산물 거리에서는 4군 보다 훨씬 저렴하게 호객행위없고 식사에 방해 받지 않고마음껏 먹으면서도 계산할 때 기분이 좋아진다.
영어 메뉴판이 없어도 어렵지 않으니 도전해 보시길 바란다.
 
베트남어 메뉴는 구글카메라 번역 기능으로 촬영하면 어렵지 않게 주문 가능하고
Oc Ngon을 검색해 보면 보이는 사진을 가리키면 음식을 주문할 수 있다. 
 
 
주소 : 290B/71 D. Bá Trạc, Phường 1, Quận 8, Thành phố Hồ Chí Minh, 베트남
영업시간 : 오후 12시 ~ 오전 12시 (매일)
전화 : +84906993833
 

 
 
그랩을 타고 이동했는데 사진에 보이는 곳에서 내렸다. 
앞에 보이는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가면된다.

 
해산물 거리 골목 풍경
여러 해산물 가계가 보인다.

 
노란색 465가 붙어 있는 곳의 왼쪽 골목안에 Oc Ngon이 있다.

 
노란색 티셔츠 입은 남성 안내원이 안내를 해 준다.

 
목적지에 도착했다.
모두들 야외석을 선호한다.
나는 안쪽에 자리를 잡았다.

 
안쪽에 있는 수족관에 싱싱한 해산물이 아주 많이 있다.

 
요 흉축한 물건은 무엇인고...


혼자가서 이 크랩을 먹지 못했다.
다음에는 크랩을 꼭 먹을 것이다.

 
랍스타도 있는데 가격을 물어 보지 못했다.

 
Oc Ngon 의 내부 모습
테이블과 식당 내부는 깨끗하다.
에어컨이 없는데 별로 덥지는 않았다.
 

 
새우회 이것이 정말 맛있었다.
새우회 한접시 가격이 80,000동 (4,500원)

 
치즈 가리비 구이 : 4만동 인가?  6만동인가?
적지 않고 영수증을 잃어 버렸다.
그러나 정말 싸니 마음껏 먹어도 된다.

 
새우 타미린 소스 볶음 이것도 정말 맛있었다.
이 메뉴 초 강추
6만동인가? (3,400원)

 
소스는 그냥 일반적인 맛

 
해산물 라면 볶음 이것 초 강추...
가격 : 죄송합니다. 6만동인가? 7만동인가? (3500원 ~4,000원)

 
조개국을 주문했느데...
레몬 그라스를 넣었는지 조금 새콤한 맛이 났다.
먹기에 불편하지 않고 맛있었다.

Oc Ngon 조개탕

 
점박이 고동요리..
베트남 사람들 맛있게 먹어서 
주문했는데...나의 입 맛에는 맞지 않았다.
 

Oc Ngon 소라

8군 해산물 거리가 골목 안쪽에 있어서 찾기가 쉽지 읺다. 그러나 한번 쯤 방문해 보면 여기를 좋아하게 될 것이다.
싼 가격에 방해 받지 않고 음식을 즐길 수 있다.
7군 롯데마트에서는 멀지 않다.